Web/Spring

Spring IntelliJ:: cannot run program 오류/ 저장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오류해결

TLdkt 2022. 4. 14. 13:12
728x90
반응형

💫Gradle 빌드하다가 멈춘 줄 알았던 나

이러면 빌드 완료인 건데 안 된 건 줄 알고 이때부터 2번 재설치함

💫Run 아이콘 안 뜸

java11로 설정이 안 되어 있어서 생겼던 문제

https://www.inflearn.com/questions/504773

 

계속 오류가 떠요ㅠㅠㅠ - 인프런 | 질문 & 답변

[사진] java11버전 확인하고, 설정부분도 다른 분들꺼 참고해서 바꿨는데도 실행이 안되네요ㅠㅠㅠㅠ 왜 이럴까요,,?! 도와주세요ㅠㅠㅠ 그리고, 실행버튼도 뜨지 않습니다,,ㅠㅠㅠㅠ - 질문 & 답

www.inflearn.com

이렇게 설정하니 run 아이콘은 생겼는데....

 

💫Cannot run program 오류

파일 위치에 없는 거라길래 확인해보니 진짜 jdf 밑에 bin폴더가 없었다.

직접 만들어서 java를 옮겨놨다.....(?)

결과: 처참

점점 더 심각해지는 오륰ㅋㅋㅋㅋ

 

💫Java 원위치... 우선 bin 폴더+ 경로가 문제군!

 

침착하게... 인텔리제이랑 자바 다 지우고 인텔리제이 설치 시 설정을 다시 찾아봤다

https://bada744.tistory.com/59

 

[IntelliJ] IntelliJ IDEA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

IntelliJ 2021.2.3 Release 기준 (2021-11-14 작성) IntelliJ IDEA JetBrains사에서 제작한 상용 자바 통합 개발 환경(IDE) Community Edition - 무료 버전, 상용 버전에 비하여 일부 기능이 제한됨. (※ HTML, C..

bada744.tistory.com

처음에 유튜브에서 찾아봤던 방법에서 잘 안 따른 건지 모르겠지만... 다운받을 때 설정하는 걸 제대로 안했었나보다. 아마 path 설정 때문에 문제가 생겼던 것 같다. 이제 잘 됨ㅎㅎㅎㅎㅎ3일만에....

 

개발자의 역량은 꾸준한 삽질!

728x90
반응형